지코의 관심 받은 女후배들 누구?

지코의 관심 받은 女후배들 누구?

뷰어스 2018-07-19 01:11:39 신고

-지코, 블랙핑크와 음악작업 의사 비춰

[뷰어스=서주원 기자] ‘라디오스타’ 지코가 걸그룹 블랙핑크와 함께 음악작업을 해보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지코는 함께 작업하고 싶은 걸그룹에 대한 질문을 받고 “블랙핑크”라고 단 번에 답했다.

지코는 “재미있는 걸 만들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힙하면서도 멜로디컬한 그룹”이라며 블랙핑크를 칭찬했다. 

지코는 이날 동료 가수들과 모였을 때 걸그룹 얘기를 나누기도 한다며 “많은 대화 중 하나”라고 털어놨다. 최근 얘기한 걸그룹으로는 트와이스, 블랙핑크를 꼽아 이목을 끌었다. 

블랙핑크를 언급하기 전 지코는 아이유와 피처링 작업을 하게 된 소식을 전했다. 윤종신은 “피처링과 콜라보 요청이 많이 들어와서 거절하는 요령이 생겼다고 하던데”라고 물었고, 이에 지코는 “어려운 피처링 작업은 전화로 정중하게 거절한다”고 대답했다.

조현아는 “저한테는 전화도 없었다. 피처링 부탁 후에 잠수 탔다”라면서 “연말 시상식에 만나서 이유를 물었더니 밝고 뻔뻔하더라”라고 웃었다. 

또 조현아는 “이후에 문자도 보냈다. 부담스럽지 않게 ‘형님 뭐하세요’라고 보냈다”고 말했고, 지코는 “사실 작업할 의사가 없었던 게 아니라 스케줄이 너무 많았다. 하고 싶어도 할 수가 없었다”고 해명했다. 

이날 ‘라디오스타’는 ‘넌 학생이고 난 선생이야’ 특집으로 진행돼 윤상, 김태원, 지코, 조현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Copyright ⓒ 뷰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