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헬스장 한조바디짐, 시어드스포츠 무동력 트레드밀 등 프리미엄머신 들여

부천헬스장 한조바디짐, 시어드스포츠 무동력 트레드밀 등 프리미엄머신 들여

금강일보 2018-10-20 10:00:00 신고


꾸준한 트레이닝 방법과 다양한 운동 방법을 일반인들에게 소개하며 무료 운동 영상과 컨텐츠를 배포하여 많은 관심을 받는 피트니스계의 셀럽이자 유튜버 한조바디(김동호 대표)가 이번 2018년 부천에 한조바디짐으로 부천PT센터를 오픈 했다고 밝혔다.

한조바디TV, 한조바디짐, 한조루틴 김동호 대표는 10년 이상의 운동 경력으로 다수의 입상 경력과 머슬매니아 프로자격 3장, 머슬매니아 클래식 초대 챔피언이자 피트니스계에서는 알아주는 선수이자 유명인이다.

부천PT전문 센터 한조바디짐은 오픈과 동시에 한조바디(김동호 대표)를 중심으로 탄탄한 강사진과 커리큘럼을 구성하였고, 일반 런닝머신이 아닌 시어드스포츠라는 브랜드의 무동력 트레드밀 시리즈와 프리미엄 머신들로 넓은 공간을 채워놓았다.

이와 같은 구성으로 전국 각지에서 부천PT 전문 한조바디짐은 부천 뿐만아니라 전국에서 주목받고 있다는 것의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회원들이 쾌적한 상태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신경 쓰고 있으며, 최고급 코치진을 구성하기 위해 항상 교육과 소통에 집중하고 있다.

한조바디짐 김동호 대표는 ”유튜브 운동교육 채널 활성화와 피트니스 등 다향한 방면으로 뻗어나가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Copyright ⓒ 금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