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호스트 1세대 유난희가 10월 18일(목) 롯데홈쇼핑 <유난희쇼>로 컴백해 첫 방송 상품을 모두 완판 시키며 명실상부한 쇼호스트임을 입증했다.
롯데홈쇼핑 <유난희쇼>는 글로벌 뷰티 로드라는 컨셉으로 이탈리아 카피타노 치약, 에트로 향수, 에코글램 샴푸 총 3가지 상품을 선보였는데. 카피타노 약 7,200세트, 에트로 약 2,000세트 에코글램 약 3,300세트 판매. (이는 당초 전망치의 2배 이상) 첫 방송부터 매진을 기록했다.
유난희는 오프닝에서 자신을 ‘라이프 스타일러’로 소개하며 “나 자신을 사랑하고, 삶의 가치를 높일만한 상품”을 보여 주겠다는 포부를 밝혔는데, 오랜 시간 자신이 직접 사용하고 있는 상품들로만 소개, 첫 방송 상품 선정에도 심혈을 기울였다고 한다.
4년 만에 <유난희쇼>로 다시 만난 유형석 쇼호스트와 꿀케미도 40-50대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유난희는 홈쇼핑 1분당 1억 매출을 달성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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