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면 클럽 월드컵 출전' 울산, 요코하마전 선발 라인업 발표 [IS 울산]

'이기면 클럽 월드컵 출전' 울산, 요코하마전 선발 라인업 발표 [IS 울산]

일간스포츠 2024-04-17 18:08:35 신고

3줄요약
울산 HD 공격수 주민규. 사진=프로축구연맹

요코하마 F. 마리노스전에 나설 울산 HD의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최근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주민규와 이동경이 나란히 선발로 출격한다. 요코하마는 아마노 준이 선발로 나선다.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울산은 17일 오후 7시 울산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열리는 2023~24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ACL) 4강 1차전에서 요코하마와 격돌한다.

울산은 주민규를 필두로 루빅손과 이동경, 엄원상이 2선에 포진하는 4-2-3-1 전형을 가동한다.

고승범과 이규성이 중원에서 호흡을 맞추고, 이명재와 김영권, 황석호, 설영우가 수비라인에 선다. 골키퍼는 조현우.

켈빈과 김지현, 마테우스, 윤일록, 아타루, 이청용, 김민우, 김민혁, 마틴 아담, 보야니치, 임종은, 조수혁은 벤치에서 대기한다.

요코하마는 K리그에서 뛰었던 안데르송 로페스와 울산·전북 현대에서 뛰었던 아마노 등이 선발로 출전한다. 남태희는 벤치에서 대기한다.

울산은 4강 1, 2차전에서 1경기만 이겨도 내년 열리는 국제축구연맹(FIFA) 클럽 월드컵 출전을 확정한다. 울산은 앞서 16강에서 반포레 고후, 8강에서 전북 현대를 각각 제치고 4강에 올랐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