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두 번째 서울 더비, 오스마르-기성용 모두 결장...김결vs윌리안 격돌 [코리아컵 라인업]

역대 두 번째 서울 더비, 오스마르-기성용 모두 결장...김결vs윌리안 격돌 [코리아컵 라인업]

엑스포츠뉴스 2024-04-17 18:37:21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목동, 김정현 기자) 역대 두 번째 서울 더비에 나설 두 서울 팀의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FC서울과 서울이랜드가 17일 오후 7시 30분 목동주경기장에서 2024 하나은행 코리아컵 3라운드 맞대결에 나설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K리그1 팀 서울은 이번 라운드부터 코리아컵에 참가한다. 이랜드는 2라운드에서 만난 대전 코레일과 1-1로 비겼다. 승부차기에서 5-3으로 승리하며 이랜드가 3라운드에 진출해 서울을 만난다.

양팀의 역대 두 번째 서울 더비다. 지난 2021년 FA컵 3라운드에서 열린 첫 번째 서울 더비에서 이랜드가 원정에서 1-0으로 승리했다. 이번 두 번째 맞대결은 목동에서 열린다.

홈팀 이랜드는 윤보상 골키퍼가 장갑을 낀다. 수비는 황태현, 김민규, 신세계, 차승현, 조용재가 구축한다. 중원은 이상민, 서재민, 조영광, 박창환이 맡고 최전방에 김결이 출격한다. 벤치에는 임예훈, 박준영, 오인표, 피터, 박민서, 박정인, 브루노 실바가 대기한다.

원정팀 서울은 최철원 골키퍼를 비롯해 김진야, 박성훈, 황현수, 안재민이 수비를 구성한다. 중원은 황도윤과 시게히로, 한승규가 맡는다. 측면 공격에 김경민과 윌리안, 최전방에 김신진이 나와 득점을 노린다. 벤치에는 황성민, 권완규, 강상우, 팔로세비치, 손승범, 조영욱, 일류첸코가 출전을 준비한다.

이날 오스마르는 경기에 출전하지 못한다. 오스마르는 최근 햄스트링 부상이 있었지만, 회복하면서 서울 더비 출전을 준비했다. 하지만 이번주 초 훈련에서 다시 부상을 당하며 오늘 경기 출전이 좌절됐다.

서울 역시 기성용이 명단에 포함되지 않았다.

사진=서울이랜드 제공




김정현 기자 sbjhk803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