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크에 봄이 피었다” 할리스, 가정의 달 맞이 홀케이크 2종 출시

“케이크에 봄이 피었다” 할리스, 가정의 달 맞이 홀케이크 2종 출시

위키트리 2024-04-25 12:10:00 신고

3줄요약
할리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오는 26일 가정의 달을 맞아 홀케이크 2종을 출시하고,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가족과 함께하는 기념일이 많아 가정의 달이라 불린다. 이에 할리스는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고 봄의 정원을 닮은 신규 홀케이크를 기획했다. 데이지 꽃이 가득 피어난 듯한 비주얼의 ‘데이지 블루밍 케이크’와 할리스가 2022년부터 매 가정의 달마다 선보이는 ‘카네이션 케이크’로 구성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데이지 블루밍 케이크’는 5월의 대표 꽃 데이지를 활용해 밝고 화사한 비주얼의 케이크다. 은은한 맛의 마스카포네 크림에 복숭아 잼과 과육을 듬뿍 얹어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실제 데이지를 쏙 닮은 다채로운 색상의 캔디를 듬뿍 올려 꽃이 만개한 봄날의 정원을 연상케 한다.

함께 출시된 ‘카네이션 케이크’는 꽃다발 같은 비주얼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2022년 이후 꾸준히 출시되는 가정의 달 한정 홀케이크다. 상큼한 딸기 필링과 달콤한 생크림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딸기 생크림 케이크에 풍성한 핑크빛 카네이션 슈가 플라워를 올려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부모님이나 은사님께 선물하는 카네이션의 의미가 담긴 만큼 감사함을 전하기 위한 케이크로 제격이다.

또한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가정의 달 기념 케이크를 준비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26일부터 내달 9일까지 ‘할리스 멤버십 앱’을 통해 홀케이크를 픽업 예약하면 아메리카노 1,000원 쿠폰 2매를 증정한다. 동일 기간 내 매장에서 홀케이크를 구매할 경우에도 아메리카노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8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홀케이크 2종 기프티콘 구매 시 최대 21% 할인도 진행되고 있다.

본사 관계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 날 등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늘어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줄 홀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며, “봄의 정원을 담아낸 가정의 달 한정 홀케이크와 함께 가족, 친구,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