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광그룹 장애인표준사업장 '큰희망', 장애인 고용 촉진 공로로 국무총리 표창

태광그룹 장애인표준사업장 '큰희망', 장애인 고용 촉진 공로로 국무총리 표창

브릿지경제 2024-04-25 12:53:06 신고

3줄요약
보도사진1 (16)
태광그룹 인프라·레저 부문 계열사 티시스의 장애인 표준사업장 큰희망이 장애인 일자리 개선 공로를 인정받아 25일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사진은 수상자로 선정된 박지연 큰희망 경영지원팀장.(사진제공=태광그룹)

태광그룹 인프라·레저 계열사 티시스의 장애인 표준사업장 큰희망은 장애인 일자리 개선 공로를 인정받아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수상자로 선정된 박지연 큰희망 경영지원팀장은 직원들이 장기 근속할 수 있는 근무 환경을 구축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박 팀장은 택배, 편의점, 카페, 네일아트, 헬스케어, 환경, 구두 정비 등 7개 직무에서 순환 근무하며 적성을 찾고 보람을 느끼게 하는 직무 순환제를 도입했다. 이와 함께 새로운 직무를 개발해 일자리를 확대하고 사업장, 가족, 복지관으로 이어지는 삼각 케어 시스템도 지속적으로 관리하며 근속을 장려했다.

박 팀장은 “그동안 함께 열심히 근무한 큰희망 직원 모두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행복한 직장, 보람된 직장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현재 큰희망 직원들의 5년 이상 근속율은 97%다. 큰희망은 앞으로 신규 채용을 추진해 직원 규모를 지금보다 60%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고용노동부는 매년 장애인 고용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해 장애인 고용 촉진 유공자에게 포상을 수여해왔다.

도수화 기자 dosh@viva100.com

Copyright ⓒ 브릿지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