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복면 가수로 출연? 적재 깜짝 등장에 판정단 ‘술렁’ (복면가왕)

크러쉬, 복면 가수로 출연? 적재 깜짝 등장에 판정단 ‘술렁’ (복면가왕)

iMBC 연예 2024-04-27 00:19:00 신고

MBC ‘복면가왕’에서 7연승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에게 도전하는 8인의 복면 가수가 공개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대세 싱어송라이터 크러쉬로 예측된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남다른 그루브와 무대 매너에 모두가 놀란다. 이어 8연승 가왕 ‘동방불패’ 손승연이 “크러쉬의 음색과 너무 똑같다”, “크러쉬처럼 랩과 노래를 모두 잘할 것 같다”라며 그의 정체를 크러쉬로 예상해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대한민국 가요계의 히트 메이커이자 가수 겸 프로듀서 윤종신과 특별한 인연이 있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윤종신에게 인정받은 실력자임이 밝혀지자 정체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된다. 앞선 무대에서 판정단의 환호가 끊이지 않았던 터라 정체를 두고 다양한 추리가 오간다.

또한, 한국의 존 메이어로 불리는 독보적인 감성 보컬 적재가 '복면가왕'에 깜짝 등장한다. 평소 두터운 친분이 있는 한 복면 가수를 응원하기 위해 영상 편지를 보내온 것이다. 예상치 못한 그의 등장에 판정단 석이 술렁인 데 이어 복면 가수에 대해 “레전드 아티스트들과 작업을 함께 한 실력파 뮤지션”이라고 밝히며 정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실력파 복면 가수 8인이 펼치는 가창력 한판 대결은 내일(28일) 오후 6시 5분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