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군, 지역 관광 활성화 위해 1인 최대 40만원 숙박비 등 지원

단양군, 지역 관광 활성화 위해 1인 최대 40만원 숙박비 등 지원

서울미디어뉴스 2024-06-10 11:11:18 신고

'단양에서 일주일 살아보기' 안내문 ⓒ단양군

[서울=서울미디어뉴스] 배경동 기자 = 충북 단양군은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6박 7일 간 단양에 머무는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단양에서 일주일 살아보기' 프로그램의 7월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7월 중 6박 7일 동안 단양에 머물면서 SNS에 하루 1건 이상의 단양 관련 홍보물을 게시하는 조건으로 소정의 체제비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지원자는 오는 20일까지 지원 동기와 여행 및 홍보 계획 등을 담은 신청서를 전자우편(pbs0502@korea.kr)으로 제출하면 된다. 이후 심사를 통해 약 15팀을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팀에게는 숙박비 등을 포함한 체재비가 지원된다. 1인일 경우 최대 40만원, 4인일 경우 최대 124만원까지 지원된다.

단양군은 체류형 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해 지난 2022년부터 이 프로그램을 산발적으로 운영해 왔다고 전했다.

올해는 6월부터 12월까지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며, 5월에 모집한 6월 참가자는 11팀 33명이었다.

군 관계자는 10일 "단양군은 수려한 자연풍광과 다양한 체험 시설이 많아 머무르며 둘러보기 좋은 대표 내륙 관광지"라며 "이 프로그램은 단양의 숨은 정취와 매력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Copyright ⓒ 서울미디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