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장애인체육회, 2024년 장애인체육 유공자 시상

경기도장애인체육회, 2024년 장애인체육 유공자 시상

경기일보 2024-12-20 22:14:03 신고

3줄요약
2024 경기도 장애인체육 유공자 시상식에서 수상자들과 오후석 경기도 행정2부지사(왼쪽 3번째), 황대호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경기도장애인체육회 제공

 

경기도장애인체육회가 ‘2024년 경기도 장애인체육 유공 시상식’을 개최했다.

 

20일 오후 3시 수원 보훈재활체육센터에서 열린 시상식에는 오후석 경기도 행정2부지사, 황대호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 도종목단체 및 시·군 장애인체육회 관계자 등 2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지난 10월 열렸던 제44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종합우승 4연패 쾌거를 도민들과 함께 축하하고, 경기도 장애인체육을 이끌어 가는 지도자·종목단체·장애인체육회 임직원 등 장애인 체육진흥을 위해 헌신한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상식은 백경열 경기도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의 주요성과 보고를 시작으로, 전국장애인체전 우승기 봉납, 유공자 표창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백경열 사무처장은 “2024년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해 헌신한 모든 분들의 노력에 깊이 감사드린다” 며 “경기도장애인체육회 회장이신 김동연 도지사님의 ‘더 많은, 더 나은, 더 고른 기회의 경기’ 정책에 따라 저변확대와 지속 성장을 위한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 더 나은 환경을 만들어 장애인 체육인 모두가 고른 기회로 운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황대호 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올 한해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해 애쓰는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무엇보다 장애인체육의 발전을 위해 내년도 예산증액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있다”며 “차이가 차별이 되지 않는 정책을 펴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시상식서 오후석 행정2부지사는 장애인 체육진흥 유공자 표창을 수여했으며, 황대호 위원장은 시·군평가 장애인생활체육사업 우수시·군을 시상했다.

 

장애인 체육진흥 유공자 표창은 제14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성공 개최에 힘쓴 파주시장애인체육회 임직원과 장애인체육 발전에 이바지한 장애인체육 관계자 51명이다.

 

또한 시·군 평가 장애인생활체육사업 우수 시·군 시상은 지표종합 1위의 A그룹 광주시장애인체육회와 B그룹 양주시장애인체육회가 수상했다.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