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엄마 미소, 폭풍 성장과 함께 '흥!'으로 돌아온 정동원과 함께하는 랜선 여행('톡파원 25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찬원 엄마 미소, 폭풍 성장과 함께 '흥!'으로 돌아온 정동원과 함께하는 랜선 여행('톡파원 25시')

뉴스컬처 2025-03-17 10:20:22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톡파원 25시’가 가수 정동원과 함께 뼈아픈 역사와 독보적 바이브를 품은 유럽의 도시로 떠난다.

17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톡파원 25시’의 ‘MZ 트로트 스타’ 정동원이 함께하는 가운데 스페인 바스크 지방의 멋과 프랑스 노르망디만의 매력을 알릴 예정이다.

정동원, 이찬원. 사진=톡파원 25시
정동원, 이찬원. 사진=톡파원 25시
정동원, 이찬원. 사진=톡파원 25시
정동원, 이찬원. 사진=톡파원 25시

이날 정동원은 본캐 정동원으로 3년 만에 '톡파원 25시'에 방문한다. 훌쩍 성장한 정동원을 바라보는 이찬원은 엄마 미소를 감추지 못하고 챙겨주면서도 애정 가득한 타박까지 주기도 한다. 

앞서 정동원은 부캐 JD1으로 활동시에도 '톡파원 25시'에 방문했으나 그 존재를 애써 부정한다. JD1 이야기만 나오면 기어 들어가는 목소리로 답변을 해 이찬원, 김숙, 전현무를 비롯한 MC들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또한 전현무는 정동원의 신곡 '흥!' 안무 챌린지에 나선다. 챌린지를 위해 신발을 벗자 양말을 신지 않은 맨발인 상태라 충격을 안긴다. 

사진=톡파원 25시
사진=톡파원 25시

이어 스페인 톡파원은 스페인 북부 바스크의 중심 도시인 빌바오로 떠난다. 여기에는 추상표현주의 거장인 화가 마크 로스코의 작품 ‘무제’를 감상할 수 있는 미술관이자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미술관으로 알려진 빌바오 구겐하임 미술관이 있어 기대를 모은다.

또한 곤돌라 시스템을 갖춘 세계 최초의 다리인 바스카야 다리로 향해 이색 체험을 맛본다. 이곳에서는 다리 꼭대기에 오르면 곤돌라의 움직임에 따라 미세하게 흔들려 다리 위를 걷는 아찔한 경험을 할 수 있다고 해 흥미를 돋운다.

사진=톡파원 25시
사진=톡파원 25시

그런가 하면 스페인 왕실과 유럽 귀족들이 사랑한 스페인 대표 휴양지 산 세바스티안에서 핀초스 거리도 찾는다. 핀초스는 술이나 음료에 곁들여 먹는 소량의 음식을 뜻하는 말로 스페인 톡파원은 현지인들에게 인기인 핀초스 맛집부터 앤초비 핀초스 등 이색 재료를 활용한 독특한 맛집까지 찾아간다. 먹음직스러운 핀초스 먹방에 전현무는 ”그러지 말자 진짜“라며 찐 리액션을 터트려 웃음을 자아낸다.

프랑스 노르망디의 대표 항구도시 르아브르에서는 제2차 세계대전 전쟁 희생자들을 기리기 위해 설립된 생 조제프 교회에서 약 107m 높이의 스테인드글라스 천장도 볼 수 있어 시선이 집중된다. 뿐만 아니라 노르망디 상륙작전으로 유명한 오마하 해변과 전략적 요충지로 사용됐던 푸앵트 뒤 오크 절벽의 장엄한 모습도 볼 수 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