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이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자연스러운 피부 보정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파데프리 선크림’을 봄철 필수 아이템으로 제안합니다. 꽃샘추위가 물러가고 따뜻한 봄의 기운이 가득한 4월, 야외 활동이 늘어나면서 자외선 차단이 중요한 시기인데요. 이럴 때 무겁고 두꺼운 베이스 메이크업 대신, 파운데이션 없이도 맑고 생기 있는 피부 표현을 완성할 수 있는 파데프리 선크림이 제격입니다.
파데프리 선크림은 내추럴한 베이지 컬러로 웜톤, 쿨톤 모두 자연스럽게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데일리 톤업 선크림입니다. 탁한 잿빛이나 백탁 현상 없이 피부 톤과 잡티를 자연스럽게 보정해주며, 프라이머 같은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모공과 요철을 균일하게 커버해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어줍니다. 또한 땀과 유분에도 끈적임 없이 보송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라 기온이 올라가면서 피부가 번들거리기 쉬운 봄철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특히 파데프리 선크림은 피부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한 클린 뷰티 제품인데요.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받은 것은 물론, 산호초에 해를 끼칠 수 있는 자외선 차단 성분을 배제해 바다 생태계를 보호하는 오션 프렌들리 선크림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재활용 플라스틱 PCR 튜브와 FCS 인증 종이에 콩기름 잉크로 인쇄하는 등 지속 가능한 패키지까지 신경 썼죠.
피부를 편안하게 보호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피부를 연출하고 싶다면, 마녀공장의 파데프리 선크림과 함께 봄을 만끽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