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김강준 기자 = 배우 정해인이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디시트렌드(dctrend) 2025년 3월 4주차 '이 남자, 연기만 잘 하는 게 아니다! 내 마음까지 훔친 1위 배우는?' 주간 투표에서 19위를 차지한 정해인은 글로벌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오디(DOD)의 2025 SS 시즌 캠페인 ‘DO DO DO’ 모델로 나서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영어 동사 ‘DO’에서 착안한 타이틀처럼, 자유롭고 도전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정해인은 영상 내레이션을 맡아 “틀에 갇히지 않고 좋아하는 걸 미칠 듯이 해보는 삶”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진정성 있게 전달했다.
정해인의 자연스러운 연기와 따뜻한 목소리는 캠페인의 긍정 메시지를 한층 배가시켰고, 여기에 편안한 무드의 캠핑 스타일링까지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힐링을 이끌어냈다.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이고, 위트 넘치는 연출로 디오디만의 유쾌한 감성을 표현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정해인은 오는 30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2025 정해인 앵콜 팬미팅 OUR TIME - HBD’를 개최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작품 활동은 물론 다양한 캠페인과 팬미팅까지 소화하며 ‘다정한 남자’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정해인의 다음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Copyright ⓒ 잡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